오랜 만에 가족들과 같이 아시안 퓨전요리 전문점 피에프 창에 갔습니다.

예전에 갔을때와는 메뉴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우선 기존의 저렴한 가격대로 꽤 가성비가 좋았던 런치메뉴와 세트메뉴들이 거의다 사라졌습니다. 라이스류의 단품요리들도 많이 없어졌고, 쌀국수류도 보이지 않네요...

이전 포스트 글 

 

F.P.Chang's(피에프창)-아시안 퓨전요리 전문점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글로벌 체인인 '피에프 창'입니다. 집 근처 롯데몰에 입점해 있는데, 근처에 식사를 하로 갈때 지나가면서 구경만 했지 들어갈 생각은 하지 않았습니다. 태국,베트남 요리들을 그다지 좋아하..

yonguri.tistory.com

처음 피에프창 소개글에서 소개했던 메뉴들중 아래의 요리는 없어졌습니다. 다른 곳은 모르겠으나 은평롯데몰 피에프 창에서는 말이죠.

- '스파이시 치킨'
- '스파이시 치킨 쌀국수' 

나름 저렴한(?)가격에 맛과 양이 훌륭해서 자주 먹어야지 했던 요리들이었는데 지금은 메뉴판을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지 않네요. 전체적으로 피에프창의 메뉴를 리뉴얼을 했는지 여기 '은평뉴타운 롯데몰' 지점만 바뀌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참 아쉽습니다. 메뉴판도 리뉴얼 한 것 같네요.

동양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메뉴판
필립 아저씨의 추천메뉴들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메뉴판을 정독했는데 이전에 시켰던 라이스류 메뉴들은 보이지 않네요. '쌀국수'도....

어쩔 수 없이 필립 아저씨의 추천메뉴들 중  몇 가지 요리들을 시켜 보기로 합니다.

이중에서 '로 메인 콤보', '몽골리안 비프', 그리고 피에프 창의 대표메뉴인 '창스 치킨 레터스 랩'을 시켜 보았습니다. 

로 메인 콤보

이 요리는 계속 먹어볼까 하고 올때마다 다른 메뉴에 밀려 맛 보지 못했는데 이 번에 시켜보았습니다.

흠... 뭐라할까요 고급스러운 볶음국수라고 해야 할까요...표현할 적당한 말이 떠오르지 않는데 그 만큼 자극적이지 않았던 맛이었습니다.
조금만 더 매콤한 맛이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각종 야채들과 해산물등의 토핑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고 국수자체의 식감은 훌륭합니다. 

일반 중국집의 짬뽕면보다 아주 조금 덜 쫄깃한 정도, 첫 느낌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이 요리도 피에프창의 대표 메뉴중 하나로 알고 있습니다.

몽골리안 비프

둘째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밥과 같이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는 요리입니다. 적당한 간과 부드러운 육질이 밥에 올려서 같이 먹으면 한끼 식사로 그만인 요리입니다.

레터스 랩, 피에프 창의 대표메뉴, 이름은 음식이름 같지 않는게 함정

이 요리는 먹을때 마다 항상 감탄을 하게 되는 맛입니다. 불향가득한 닭고기와 라이스틱을 아삭아삭한 양상추에 올려서 특제소스와 같이 싸서 먹으면 정말 기가 막힌 식감과 맛을 선사합니다. 피에츠 창에 오면 항상 시켜먹게 되는 요리입니다.

참고로 양상추는 리필이 되니, 아끼지 말고 팍팍 드셔도 됩니다.

중국집의 깐풍기 상위버전급의 비주얼

추가로 시켜본 '쿵빠오 치킨' 입니다.
거의 고급 중식당에서 '칸풍기'를 시키면 나오는 요리와 맛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조금 더 매콤합니다. 요즘 매운걸 좋아하는 중1 첫째딸이 정말 맛있게 잘 먹더군요. 저기에 있는 샐러리도 같이 잘 먹으면 좋을텐데...

양은 다른 메뉴들보다는 조금 적은 편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을 해서 메뉴들의 변화도 있고 지난번 아주 잘 먹었던 저렴한 가격대의 단품메뉴가 사라져 좀 우려스러웠는데요. 다행히도 시켜 본 요리들은 그 가격대에 부합하는 맛과  양이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으로만 봐서는 밥이 포함 안된 걸로 보였는데 따로 밥이 나왔습니다. 요리를 여러개 주문하니 밥은 큰 그릇 하나로 줍니다. (물론 그렇게 줘도 되는지 물어봅니다 ^^)

4인가족(초등1, 중1 딸) 기준 요리를 3개 정도 시키면 충분히 먹을 만한 양이라고 보여집니다.

이번의 피에프 창 방문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